메뉴 바로가기 콘텐츠로 바로 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하나금융공익재단

하나금융그룹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2007년 5월 29일 화요일

하나금융공익재단은 우리사회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5월 26일,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오전 10시부터 하나사랑봉사단 윤교중 단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자원봉사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 행사에는 하나금융그룹 임원 및 임직원들이 이른 아침부터 조끼와 앞치마를 두른 채, 직원과 고객이 기능한 의류, 책, 생활용품 등 3천 여점의 물품을 판매하였다.

하나사랑봉사단(단장 윤교중)과 아름다운가게(공동대표 박원순)는 약정식 및 현판식을 갖고 앞으로 아름다운가게와 정기적 협약을 약속했다.

이날 하나사랑봉사단 윤교중 단장은 풍경액자, 목판액자, 도자기 등 고가의 물품을 기증하였고, 각 임원들의 애장품 및 생활용품도 함께 기증되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사내 사진동아리에서 사진 11점을 기증하였고, 광고대행사 웰콤퍼블리시스 월드와이드에서 광고촬영 때 사용했던 연예인 의상(김태희, 김남주, 다니엘헤니, 배슬기, 박지윤 등)을 흔쾌히 기증해 주어 힘을 보태주었다.

고가 품목의 경우 아름다운가게 온라인 경매사이트 http://used.action.co.kr/bstore/MarketItem.aspx 를 통해 좀 더 많은 수익을 얻고자 하였다. 본 행사를 통해 판매한 물품의 수입금은 전액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된다.

이날 1,2층 매장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고객안내와 판매를 위해 애써주신 윤교중 단장님, 최태영 본부장님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